e30bf9e0d3f205fe2117ffc3a9c390e3.JPG

송정명 목사



미주평안교회를 은퇴한 후 현재 월드미션대학교 총장으로 재직중인 송정명 목사의 은퇴기념 저서 ''우리 함께 걸어 행복한 그 길'' 출판 감사음악회가 지난 18일(토) 오후 5시 미주평안교회(담임 임승진 목사)에서 열렸다.


노형건 선교사 사회로 열린 이날 감사음악회는 임승진 목사의 기도, 남종성 목사(월드미셔대학교 교수)의 독후감 발표, 최문환 장로(미주성시화운동본부 이사장)의 인사말, 박희민 목사(미주성시화운동본부 국제총제)가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송 목사의 목회사역에 대한 동영상이 소개된 후 송 목사의 감사의 말이 있었다.


그리고 열린 이날 음악회에서는 오페라캘리포니아소년소녀합창단이 ‘하나님의 은혜’와 ‘Jesus the Same’, 섹소폰 연주자 정창균 목사가 ‘예수사랑하심을’등을 연주했고 글로벌메시아찬양선교단, 미주평안교회찬양대, 소프라노 신선미, 라크마콰이어 등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여 갈채를 받았다.


송정명 목사는 미주평안교회 제3대 목사로 24년을 섬기고 2013년 40년 성역을 마무리하면서 ‘우리 함께 걸어 행복한 그 길’이란 목회회고록을 출간한 바 있다. 


그는 성결교신학대학, 고대 교육대학원을 나온 후 미국으로 이주, 동양선교교회 부목사로 섬기며 풀러신학교 목회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한때 동양선교교회 담임목사로 청빙을 받았으나 섬기는 교회 사정으로 사양하기도 했다. 

그동안 미기총 대표회장, 미주성시화운동본부 LA대표회장을 역임했고 글로발메시야미션의 대표를 맡아 문화선교에도 앞장서 왔다.

<크리스찬 위클리>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