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킴.JPG 

Sarah Kim 사모




지난주,  상원의회에서는  트럼프 대통령이 임명한 보수성향의 판사 한명을 더 추가로 사법부에 인준하므로 트럼프 대통령에게 가장 짧은 기간안에 기록적인 수의 판사 임명이라는 영예를 안겨주었습니다.


이미 좌파로 잘 알려진 “ 미국 변호사 협회인 American Bar Association (ABA)”가  보수 판사로 알려진 Leonard Steven Grasz(사진)를 “판사가 될 자격이 없다”라고 평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상원에서는  50-48 투표로 보수 판사인 Grasz를 제8 순회 항소 법원 판사로 인준하였습니다.    



아는게힘이다2.JPG



Grasz판사는 한때 네브라스카의 수석 검찰총장이었으며 현재 오마하주의 법률 사무소의 선임 고문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네브라스카 공화당 상원 의원인  Ben Sasse의원은 이번판결에 대해  기쁨을 표현했지만, 동시에  보수판사들을 계속 차별하는 미국 변호사 협회인  ABA를 “좌파 지지 단체”라고  지적하기도 했습니다. 


사법위원회 공청회에서 Sasse 상원 의원은, “미국변호사 협회인ABA단체가 진보적인 대변자라는 것을 잘못이라고는 안하겠지만, 그들이 미국 변호사 협회(ABA)라는 이름을 가지고 마치  ABA 가 "자유주의 옹호 조직이며이 사법 후보자들의 중립적인 평가자"로 가장하여 시민들을 혼돈시키는 차별적인 잣대사용은 매우 잘못된 것이다"라고 명확하게 밝히며 ABA 단체의 이중성을 지적했습니다.    


참고로 ABA가  “좌파” 라는 이름이 붙게게 된 이유는 지난 수년동안 이들은  태아 몸부분을 몰래 팔기도하며 무분별한 낙태를 실행하는 Planned Parenthood 같은 낙태 대기업들을 지지해왔으며  동성결혼을  지지했기때문에 낙태나 동성결혼을 반대하는 판사가 임명될때마다 그들은“판사가 될  자격이 없다”라고  역차별적인 평가를 해왔었기때문에 좌파로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도 ABA 가 Grasz 는 “판사가 될 자격이 없다” 라고 한 이유는 황당하게도  Grasz 판사가 결혼의 의미를 한남자와 한여자의 연합으로 믿고있고,  태아의 생명을 무분별하게 죽이는 낙태를 반대하는 전력이 있는 사람이기때문이라고 ASA는 자격미달 이유를 발표했었습니다.    


뉴욕의 민주당 의원인 Chuck Schumer 는 Grasz 판사인준에 대해 기쁘지 않다고 말하며 ABA는 훌륭한 사법부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  ABA는 그동안 민주당 의원들의 일이라면 일반적으로 찬성하고 지지해왔었기때문입니다.   


이번에 Grasz 판사가 인준되므로 제8 순회 항소 법원에는 10명의 보수주의 판사와 1명의 진보주의 판사가 있게 됩니다.    


이번의 승리는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가? 


대통령은 몇 년마다 바뀌지만, 미연방 판사들과 사법부 판사들은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성경적 가치관을 기준으로 한 헌법적 판결로 시민의 종교적 자유와 헌법적 권리를 지켜주게 됩니다.  

 

트럼프대통령은 자신이 대통령직에서 물러나도 그가 뽑아놓은 보수판사들로 인해서 미국 사법부가 계속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회복되어지도록 지금도 열심히 개조시키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의 판결은  국가적으로 큰 승리이며 특별히 지난 8년간 신앙의 자유를 억압받고 있던 기독교인들과 우리 자녀, 다음세대들에게는 역차별 당하지 않고 세상을 이끌어나갈 소망을 보여주는 기쁜 소식입니다.   


 바로 이런 중요한 이유로 2016년 대통령대선이 그렇게도 치열할수밖에 없었습니다.   


누가 대통령이 되냐에 따라  미국 역사를 바꿀수있는 미연방 대법원 과 사법부 판사들을 임명할 권리가 바로 대통령에게 주어지기때문입니다.  


기독교단체 리더들은 말하길 “트럼프 대통령이 기독교 유권자들이 부탁한 대로 과거의 어떤 대통령보다 더 많은 보수성향의 판사를 지난 일년간 지명했다” 라고 고마움을 표합니다.   


하지만,  보수판사들이 인지되는것에 애통해하고 분노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진보주의  뉴스나 주류 미디아들은 트럼프 대통령의“재빠른 사법부 개편”에 대해 놀라고 애통해하고있습니다.   

계속 나라와 국가리더들을 위해 기도해야 합니다.  


200여 개의 연방 판사 공석을 헌법의 정신을 존중하는 보수성향의 연방 판사들로 확보해 주려고 밤낮 영적전쟁을 하고 있는 트럼프 대통령과 또 그 행정부, 그리고 트럼프 대통령과 협조하여 인준하고 있는 상원의원들이 계속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결정들을 내릴수있도록 격려해주시고  기도로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2018년 11월에 Congressional (의원) 투표가 있습니다.   


대통령옆에 어떤 의원들이 있냐는 너무 중요합니다.  


<TVNEXT공동설립자> 


기획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