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vationArmyKettle_01.jpg



추수감사절과 성탄절을 앞두고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한 구세군의 연말 자선 남비가 한창 준비되고 있다.


구세군은 미국 전 지역 뿐만 아니라, 전세계 130개국에서 동시에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자선남비 사역이 시작되지만 이곳 산호세 지역에 위치한 구세군 서니베일 은혜교회(담임: 오기현 사관)에서는 11월 19일부터 12월 24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산호세 지역에서 이웃을 돕기위한 사랑의 종을 울리게 된다.


이 지역에서는 주로 대형마켓을 중심으로 자선남비가 놓이게 되는데 그 중 대표적인 마켓은 Safeway, Walmart, Lucky, Nob Hill, Macy, Walgreen, 외 일부 Starbuks, 그리고 개별적으로 허락해주는 마켓들이다.


한인구세군이 모금하는 지역은 서니베일, 로스알토스, 마우틴뷰 지역의 18 군데의 장소라고 구세군측은 밝혔다.


자선남비를 통해 모여진 성금은 전액 연말에 어려움을 격는 이웃들을 돕는 일에, 그리고 다가오는 2019년 일년동안 지역사회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격는 분들을 돕는 일에 쓰여지게 된다.


매년 구세군에서는 추수감사절과 성탄절을 맞아 함께할 가족들이 없는 외로운 이웃들에게 추수감사절과 성탄절 만찬을 대접하며 위로하고, 가정의 어려움으로 자녀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지 못하는 수천 가정들에게 성탄선물을 선사한다.


구세군 서니베일 은혜교회에서는 매주 화요일, 커뮤니티의 어른들을 위해 무료 점심을 대접해드리고 있으며, 매주 금요일은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역시 무료로 배급하고 있다.


또한 자선남비 모금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하기를 원하시는 분은 연락을 바라고 있다.


원하시는 분들은 운전면허증과 소샬시크릿카드를 지참하고 구세군 서니베일 은혜교회로 방문하거나, 문의하면 된다.


문의: 오기현사관 (623-249-9828)
교회 주소: 1161 S. Bernardo Ave. Sunnyvale, CA 94087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