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의 은총이 충만하기를


김성수목사-01.jpg

김성수 목사
<콘트라코스타교회연합회 회장>


북가주지역의 모든 교회와 동포성도님여러분 특별히 콘트라코스타지역과 인근에 거주하시는 모든 성도님들과 동포여러분들에게 평강의왕 예수그리스도께서 탄생하신 성탄의 기쁨과 은총이 여러분의 가정과 자녀와 생업과 기도의 제목위에충만하게 임하시기를 간절히 기원을 드립니다.
지난 한해도 여전한 경제불황으로 여러가지 힘든 일들앞에서 근심할 일들이 더러있었겠지만 이제는 문제들이 극복이되고 회복이되며 합력하여 선이 되도록 주님의 도우시는 은혜가 함께해주실줄 믿습니다.
이러므로  오히려 전세계적인 불황의 극복과 미국의 회복을 위하여 기도하여 주시고 주위에 힘들어 하시는 분들을 돌아보면서 훈훈한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시는 성탄의 계절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근래 어려운 시기를 틈타서 미혹케하는 이단사설에 현혹되는 일이없도록 교회생활 신앙생활도 승리하시기를 바랍니다.
특별히 고국을 떠나 공부중에 계시는 유학생여러분, 지상사 주제원, 연구원과 여행중에 계시는  모든 분들에게도 성탄의 은총이 임하셔서 기쁘고 아름다운 성탄절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우환과 병상에 계신분들에게도 성탄의 은총으로 속히 건강이 회복되고 우울하게했던 일들이 형통하게 회복되어지는 성탄절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북가주지역의 모든 한인사회와 교회와 동포여러분에게 2011년 성탄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두손모아 간절히 기원드립니다.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