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데모니아.jpg

▲ 위재국 원장(앞줄 맨 왼쪽)이 산호세 제자들 교회 교인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한 후에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6월 10일(일) 오후 12시 30분에 산호세 제자들 교회(담임목사 박춘배) 초청으로 교회 본당에서 재외동포재단 (이사장 한우성) 후원으로 유데모니아 의료봉사회 (이사장 김대용, 원장 위재국, 이하 유데모니아) 건강 세미나가 개최되었다.


본 세미나는 교인들에게 건강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제자들 교회에서 위재국 유데모니아 의료봉사회 원장을 초청하는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


위재국 원장은 고혈압과 당뇨병을 비롯한 성인병들에서 나타나는 증상들과 대처법 등을 이해하기 쉬운 표현과 그림 등을 이용해 강의하여서 참가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본 세미나를 기획한 제자들 교회 박춘배 목사는 "바쁜 시간에도 불구하고 저희 교회로 직접 찾아와서 유익한 건강 정보를 제공해 주신 유데모니아 의료봉사회에 감사한다"고 하면서 "교인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점을 감안하여 앞으로 더욱 자주 이런 기회를 만들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유데모니아 의료봉사회는 앞으로도 세미나를 원하는 단체나 교회를 방문하는 '찾아가는 건강 세미나'를 계속해 나갈 계획이며 스마트 암 검진도 단체별로 일정 인원이 함께 할 수 있으면 단체 검진도 실시할 예정이다.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