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가주찬양단.jpg

▲ 북가주 찬양선교단 기자회견 모습.

 

 

북가주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북가주찬양선교단의 제 3회 정기공연이 열린다


신학을 공부하고있는 신학생을 후원하기위해  오는 4월20일 (토요일)오후 7시부터 산호세에 위치한 산호세 새소망교회(담임 윤각춘 목사)에서 열리는 이번 정기공연은 양악과 국악의 선율을 조화시킨 아름답고 은혜로운 연주로 수준높은 음악성을 선보일예정이다.


주님의 지상명령인 복음전파와 하나님나라 확장 사역에 이바지한다는 목적으로 창단된 북가주찬양선교단은 창단공연(2011년6월)으로 한국의 고아들을 돕는 예스대디(Yes Daddy)선교단체후원과, 지난해 11월에는 아프리카 복음화 사역을 하고있는 월드미션프론티어를 돕기위한 공연을 가진바 있다.
찬양선교단을 창단한 김종권 자문위원장은 연습장소인 제자들교회(담임 탁영철 목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정기공연에 관한 준비상황을 발표했다.


김 자문위원장은 단원모두가 사명감을 가지고 은혜의 공연을 위해 열심히 연습했고, 감동과 위안이되는 공연이될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추었다.


특히 이번 공연의 주제는 ‘찬양의축제’로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을 비롯하여 “은혜로다 임마누엘” “하늘위에 주님밖에” “내 마음을 가득채운” “이사야 2:3” “주의 보좌로 나아갈때에” “나의사랑 나의생명” “그가 오신 이유” “약한 나로 강하게” “세상 모든 민족이” “부흥” 등 11곡을 연주하게 되며, 국악 스폐샬 시간에는 국악팀의 연주가 있고, 또한  조이 오브 야회의 ‘워쉽 댄스’ 와 다음누리 국악팀의 찬조출연도 있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연일시 : 2013년4월20일 (토요일) 오후7시
장소 : 산호세 새소망교회
2900 Patrick Henry Dr. San Jose.CA 95054
문의 :(408)316-1263.(408)665-5585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