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선교를 위한 자선 음악회가 임마누엘장로교회 시온찬양대의 주관으로 11월18일 저녁 7시 30분에 Santa Clara University 안에 있는 The Music Recital Hall에서 열린다.


"내 백성을 가게 하라 (Let My People Go!)" 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음악회에는  "Gloria In Excelsis Deo" ,"O Magnum Mysterium","Nearer, My God to Thee", "How Sweet The Sound"등  외국성가곡 외에 우리 귀에 친숙한 "그이름", "주 품에", "그날", "모세" 등 총 14곡의 합창, 여성중창, 남성중창등 다양한 성가가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번 음악회는 위험을 무릅쓰고 중국과 북한을 통해 탈북자 선교를 하시는 두 선교사들을 돕기 위한 자선 연주회로서 지난 1월부터 모든 찬양대원이 한마음으로 북한의 영혼을 마음에 품고 기도하며 준비하여 무대에 올리게 되었다고 시온찬양대는 밝혔다.


시온 찬양대 우병삼 찬양대장은 " 점점 더 어려워지고있는 북한선교의 현실앞에서 이번 연주회가 작은 시발점이 되어 많은 사람들이 우리 조국과 하나님의 아픔이 있는 북한 땅과 또 복음으로 하나된 평화통일을 위해 기도하며 마음을 같이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이 음악회의 취지를 설명하였다.

입장은 무료이며 입구에서 모금된 후원금은 전액 북한의 탈북자 선교를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일시: 2017년 11월 18일(토)

         오후 7시 30분

▲장소: The Music Recital Hall

Santa Clara Univ. 

Music & Dance Building

- 114 Franklin St.

     Santa Clara, CA 95050

▲연락: 408.309.1513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