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데모니아.JPG

▲  왼쪽부터 위재국 원장, 구은희 부이사장, 김선혜 NP (Nurse Practitioner), 김대용 이사장



한인 커뮤니티에서 꾸준히 교민들 뿐아니라 타인종 커뮤니티 무보험자들을 위해서 무료 검진을 실시해 온 유데모니아 의료봉사회(이사장 김대용, 원장 위재국)에서 여러 의료진들의 봉사로 일반 병원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처방전을 발급하게 된 것에 대해서 발표하는 자리를 가졌다.


저렴한 가격에 처방전을 발급받을 수 있을 뿐아니라 건강 상태에 대해서 자세한 의학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의 기본 건강 검진은 계속해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현재는 보험이 없거나 보험 혜택이 미비해서 큰 부담으로 병원을 찾지 못 하는 환자들을 위해서 처방전을 저렴한 가격에 발급할 예정이지만 앞으로는 메디칼 메디케어 보험 환자들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봉사회 측은 밝혔다.


김대용 이사장은 "검진에 그치지 않고 치료를 위한 처방전까지 발급할 수 있게 된 것이 유데모니아 의료봉사회가 한 발짝 더 성장한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라면서 앞으로 많은 분들이 이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처방전 발급으로 생기는 수익금은 전액 유데모니아 의료봉사회 무료 검진에 사용될 것이며 이라고 봉사회 측은 밝혔다. 


처방전 발급을 원하는 사람은 반드시 전화로 사전 예약해야 하며 꾸준히 매달 진행해 온 소량의 혈액으로 6대암을 검진하는 '스마트암 검진'은 앞으로도 계속 진행될 것이고 7월 30일 오전 10시부터 7월 암 검진을 밀피타스 본원에서 실시할 계획이다.


문의: 위재국 원장, 408-641-1004 (천사)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