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계를넘어전진하라2.JPG

▲ 이번 집회엔 UC샌디에고 대학생 도우미들도 참가하여 교제를 나눴다.



대학생 도우미들도 참가


순 무브먼트(SOON Movement, KCCC 후신) 도시목회가 주최하고 샌디에고 교역자협의회의가 주관하여 개최된 샌디에고 중고등부 학생들을 위한 영적부흥회가 ‘한계를 뛰어 넘어 전진하라(Go Beyond)’는 주제로 지난 4월 23일(토) 개최되었다.


지역 교회 연합으로 이루어진 이번 행사는 샌디에고 한빛교회(정수일 목사)에서 개최되었는데 170여명의 학생들과 부모들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열렸다.


젊은 학생들, 특히 중고등학교를 졸업한 이후 80%의 학생들이 교회를 떠나는 현실적 상황에서 젊은 학생들에게 복음의 참 의미를 전하고 복음으로 세속화를 막아내는 영적 무장을 위해 마련된 축제의 자리였다.


이번 집회에서 말씀을 전한 오윤태 목사는 “내가 어떤 지위나 위치가 나를 말해 주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할 때 나의 자아 정체성을 깨닫게 된다”고 말하고 성적과 입시, 학업 때문에 지쳐있는 젊은이들이 다시 하나님을 바라보며 결단하는 시간을 갖게 했다.


또한 노형건 단장이 이끄는 중고등부 성가합창단(Opera California Youth Choir)가 LA에서샌디에고에 내려와 여러가지 찬양과 율동으로 행사의 꽃을 만들어 갔다. 


노형건 단장은 “저희 성가 합창단원들이 이곳에 와서 더 많은 은혜를 받고 간다.

저희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말씀과 행사였다”고 말했다.


이번 집회 마지막 결단의 시간을 통해 65명의 학생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50여명의 학생들이 학교에서 기도모임과 성경공부 모임에 관심을 갖고 영적 부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결단했다.


<크리스찬 위클리>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