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킴.JPG 

Sarah Kim 사모




지난주에 이어,  캘리포니아 민주당 소속이자 민주당 대변인인 Nancy Pelosi(낸시 펠로시) 의원의 “LGBTQ평등법” 의  심각한 위험성에 대해  계속 나누겠습니다. 


지난주에 나눴던 첫번째 와 두번째 이유는 “심각한 여러종류의 역차별 그리고 의료보험과 세금 인상 예상” 입니다. 


나머지 주요이유들을 나누겠습니다.  
 


3. 자녀의 치료와 교육에 관한 결정을 내릴 때 부모의 권리를 빼앗길 큰 위험!

의학적인 FACT 마저도 정치화 되게 만드는 “LGBTQ 평등법” 은 학교 및 기타 공공 장소에서까지도 지금보다 훨씬 더 정치화된 그리고 문란한 "성교육"을 강요할뿐 아니라  “gender-dysphoric (자신의 성별(sex) 에 불만을 가진 사람을 부르는 새로운 명칭)”이라는 정치적 변명아래 아이들의“혼돈”을 정치적으로 이용하여 아직까지 충분한 의학적 결론이 없는 호르몬 및 외과 적 개입을 정상화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가정과 가족들, 결국은 우리 자녀들같은 어린아이들에게 많은 혼돈과 심리적, 육체적인 해를 끼칠 것입니다.


왜냐하면,  수많은 의학, 심리 자료에 의하면,“성별 혼돈”을 가졌다고 하는 어린이의 80-95 %는 사춘기 이후에 더 이상 자신의 성별에 대한 혼돈을 느끼지 않는다는 사실들이 검증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반기독교로 향하고 있는 낸시펠로시와 그 당원들은 그런 사실들을 다 거부하거나 침묵시키고 있기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 반기독교 정치인들과  반기독교 단체들인 ACLU 나 Human Rights 등의 동성애 인권 운동가들은 자신의 근본적인 프로토콜을 계속 추진하며 우리 자녀들을 자신의“어린이 운동가”로 만들어가고있기에 매우 심각합니다. 


이들의 프로토콜은 우리자녀들을 공립학교를 통해 아래와 같이 세뇌시키고 문화, 언론을 통해 자신들의 주장이 옳다는거처럼 세뇌 및 확인시키고 있기에, 크리스천 학부모들과 교회들이 근신하고 깨어 기도하며 자녀들이 잘못 배우고 있는것을 성경적으로 다시 잡아주어야 할 대단히 중요한 시기입니다. 


아래는 만일 낸시 펠로시와 그녀와 온전히 함께 하는 민주당이 법안으로 통과시킬경우,  앞으로 필수 프로토콜이 될 수 있습니다.


“Social Transition-사회적으로 성전환(예: 남자에서 여자로)을 하도록 격려받을수있는 나이”는 4 세부터 가능하며,“Puberty Blocking Drugs-사춘기 차단제” 는 9 세부터 줄수있으며, “cross-sex hormones 교차 성 호르몬제”는  14 세부터 줄수있고,  “sex change -성전환” 수술은 18 세 (경우에 따라 더 어릴때 해도 된다고함)부터 할수있다는것이 그들의 황당무개한 주장입니다.


American Journal of Bioethics에 올려진 최신 글에 의하면,   아무리 학부모가 자기 자녀를 위하여 성호르몬제나 사춘기 차단체같은 위험한 약을 자녀에게 먹이고 싶지 않다고 해도,   만일  이 “LGBTQ 평등” 법안이 통과될 경우,  적어도 그 주정부아래 있는 학부모라면 법에 준수해야만 된다는 의미입니다. 




아는게힘이미지.jpg

▲ 동성결혼이 제일 먼저 합법화 된 매사추사스에 있는 Mia Lemay of Melrose, 여자아이는 4세부터 남자로 바뀌는 과정을 밟아 이름도 Jacob 으로 바꾸었다. (사진: Jewel Samad/Getty Images)



즉,  의학적으로도 다 검증되지 않은 해로운 성전환(예: 남자에서 여자 또는 여자에서 남자) 가 되게해주는 약물들을 부모의 허락없이 자녀들이 어린나이에도 사용할수있다는것이지요.  


실제로, 이미 비슷한 법이 통과된  오하이오 주에 사는 부모들은 17 세의 딸이 남자 호르몬제인 테스토스테론 보충제 복용을 원하는것을 부모가 막았다는 이유로 자녀 양육권을 잃었습니다.


급진적인 성 (gender) 이데올로기가 우리 학교에 그 길을 찾았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저의 컬럼을 통해서 또는 카톡이나 저희 웹페이지를 통해서 계속 알려드린바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낸시 펠로시와 민주당에서 강력히 밀어부치는 이 LGBTQ 평등법안은 훨씬 더  일반시민들이 상상할수없는 위험에 우리 자녀들을 빠뜨리게 할것입니다.  

결론은, LGBTQ평등 법 (LGBTQ Equality Act)은...


결국,  “LG BTQ평등 법”은  “의학의  정치화” 를 통한 트랜스젠더 확인 치료법에 대한 과학 토론까지도 중지시킴으로써이 급진적인 프로토콜을 정상화하고 잘못된 사실에 근거한 법에 부모가 준수 할것을 강요하게 될것입니다. 


나머지 이유들은 저희 Tvnext.org 에 가셔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VNEXT 공동설립자>

기획기사보기

»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가치관 전쟁> 급진적 "동성애, 성전환자 평등법 - LGBTQ Equality Act" 를 하원에서 통과시킬 예정이라고 발표한 민주당 대표 Nancy Pelosi 의원 그리고 그 영향력은 어디까지? (하) 2019.04.24
1166 [박종순 목사의 신앙상담] 종교간 '화합과 일치' 기독교 정체성에 맞는 일인지.. 2019.04.24
1165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가치관 전쟁> 급진적 "동성애, 성전환자 평등법 - LGBTQ Equality Act" 를 하원에서 통과시킬 예정이라고 발표한 민주당 대표 Nancy Pelosi 의원 그리고 그 영향력은 어디까지? (상) 2019.04.17
1164 [박종순 목사의 신앙상담] "헌금 많이 하는 권사가 거짓말 일삼고 상처 주는데" 2019.04.17
1163 <주행한의원 권혜은 원장의 생활속 건강 이야기> (46) "예방과 재활을 생활속으로" 2019.04.17
1162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가치관 전쟁> 기쁜소식! 미주리 주 하원, 공립학교에서 성경을 선택 과목으로 하는 발의안 통과되다 !! 2019.04.10
1161 [박종순 목사의 신앙상담] "범죄자가 낸 헌금을 피해자들이 돌려달라는데.." 2019.04.10
1160 [조명환의 쓴소리 단소리] "신성 모독죄" 2019.04.03
1159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가치관 전쟁> '반 낙태' 영화에 R 등급 매겨 기독교 단체들로부터 비난받는 미국영화협회 (MPAA) 2019.04.03
1158 [박종순 목사의 신앙상담] "선교사 꿈꾸는데, 준비 어떻게..." 2019.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