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킴.JPG 

Sarah Kim 사모



오바마정부가 지난 8년간 가장 강력히 밀었던 정책중 하나라고 할수있는 ‘공립학교 동성애 및 성전환자 지지’ 에 따르는 성별혼란이 지금도 자녀들학교안에서 심각하기에 기도가 절실합니다. 


1972년에 미국 교육부가 교육 수정안 Title IX에  “남녀 성별 차별금지” 법을 만들었는데,  2014년에 미국 교육부와 오바마정부에서는 Title IX  안에,  성전환자 같은 여러 성정체성들도 포함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공립학교안에 있는 모든시설을 남녀혼용을 하라고 공식문까지 여러번 발표했었습니다.  


2016년 1월과 5월에  오바마는 다음과 같은 행정명령(Executive Order)까지 내렸습니다. 


“만일 모든 학교 화장실, 라커룸, 샤워실 등의 시설들을  “All Gender-남.녀 공용/혼용”  할수있도록 하지 않는다면 미연방 정부자금을 정지하겠다” 라고요. 


이런 위협적인 오바마 행정명령은 주정부 자금을 받고있는 모든 크리스천 학교들에게까지 통보되었습니다.  


그러나 2017년 2월 22일에 새롭게 세워진 트럼프 법무부와 교육부가 함께 공식적으로 연방 성전환자 All Gender 화장실 정책을 폐지시켰습니다!!  


이 뜻은 미국 교육부 수정안 Title IX을 1972년도에 해석했던것처럼  “남녀 성별 차별금지법” 은 수용하되,  2014년에 재해석된 성전환자 및 성별을 여러성별로 개인맘대로 해석하는것은 폐지시킨다는 의미입니다.



심각한  자유진보주의 

교사들의 악영향!! 


하지만,  이렇듯이 어린이 성별을 혼돈시키는  오바마 정책이 폐지 됐음에도 불구하고,  자유진보주의 주정부아래 있는 공립학교들안에서는 지금도 수업시간에  어린 학생들에게  “느낌이나 생각하는 성별” 을 고르게 하는 수업을 강행하는 선생님들이 있어서 심각합니다!     


한예로,  Canopy Oaks 공립학교에 새롭게 들어온 5학년 선생인 Chloe Bressack은 들어온지 얼마안되어  학부모들에게 자신을 소개하는 편지를 보냈는데 그 편지는 많은 학부모들을 당황케 하기에 충분한 편지내용이였습니다.   


그 편지는 학부모들과 Chloe 선생반에 들어올 학생들이 Chloe 선생을 여성으로 명칭하는 “She 또는 Ms” 라고 부르는대신에 복합체를 의미하는 “Mx. Bressack”라고 불러달라고 하며,  “they, them, their”을 사용하라고  했습니다.


이 편지는 일부의 학부모들을 불안하게 하고 항의들도 했습니다.  


한 학부모는 페이스북 그룹에들어가,  학부모로서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반응해야 하냐고 물었고요.


학교 교장 Paul Lambert은 말하기를,  여러 학부모로부터 반발을 받았지만 그래도 Chloe Bressack 선생의 성별 취향을 지원한다고 발표하며,  교장은  “Chloe선생의 의제(agenda)는 수학과 과학을 잘 가르치는 것이지 다른 의제는 없다” 고 했습니다.

  

그러나, 이미 성별 명칭을 아이들에게 혼돈스럽게 불러달라는 순간 Chloe 선생은 ‘정치적 의제’ 를 갖고 학생들에게 가르치는것이나 마찬가지라는것이  많은 학부모들의 우려이고 의견입니다. 

플로리다주뿐 아닙니다.   


아는게힘이다.JPG



자유진보주의 정치인들이 장악하고 있는 캘리포니아나 뉴욕주들은 이미 주정부법에 의해 90%이상의 공립학교들이 비도덕적인 성별을 가르치고 성별을 바꾸는 연습까지 수업시간에 시키기에 그 결과로 정신적타격을 받는 어린 학생들이 늘어가고있으며,  성전환을 하는것이 유행을 타기시작하여, 어리게는 9세부터 성전환을 하겠는 학생들이 늘어간다는 보고입니다.  


참고로,  5학년이면 보통 10살입니다. 


 어린나이같지만 사실상  사춘기 초기에 들어가는 나이기에, 어떤것을 어디서 배우느냐는 따라서 치명적인  악영향을 주던지 인생을 좌우할 강력한 영향력을 이들의 삶속에 형성해 갈수있는 중요한 나이입니다.   


그런 예민한 나이 아이들에게 하나님이 창조하여 우리에게 선물로 주신 “남성”  “여성” 이라는, 단어도, 거기에 따르는 모든 혼, 마음, 육체적, 삶의 방식 남.녀 성별에게 주신 고귀한 의미와 뜻을 다 없애는 세뇌교육식 수업이나 마찬가지인 것입니다.   


이런 수업이 계속 되면, 새롭게 자라나는 아이들은 더 이상 “남자” “여자” 라는 단어도 못듣게 되며 거기에 따르는 모든 고유의 의미들을 알길이 막히게 되는것입니다. 


새롭게 세워진 미국 트럼프대통령과 Betsy DeVos교육부 장관이 미전역 학부모 대다수 뜻을 받들어서 성전환자 및 혼돈스런 수십가지 성별을 가르치는 정책을 폐지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자유진보주의 사상에 물들은 공립학교 선생들과 교사Union들은 새로운정부의 정책을 강력히 저항할뿐아니라, 극단적인 좌파의 성전환자 및 무성별(All or Neutral Gender) 의제로 계속 학생들에게 혼동을 주고 있기에  미국 교육 시스템이 속히 회복되도록 기도해야겠습니다. 


<TVNEXT공동설립자> 


기획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