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돌산.jpg

▲ 흰돌산수양관 목회자부부 영적세미나에 세계 수십 개국 목회자 수천 명이 참석해 성령의 감동에 따라 전하는 윤석전 목사의 설교를 듣고 목회할 힘을 얻었다. 제54차 초교파 목회자부부 영적세미나 기념 촬영 모습.



세계 각국 기독교 지도자 참석 후 목회에 혁신적인 변화 일으키며 수만 명 대규모 집회로 이어져


청소년부터 직분자, 목회자까지 모든 연령층 참여 열기 뜨거워 성령의 역사로 회개·변화·치유·은사 넘칠 것 기대



올여름에도 어김없이 영적 대변혁이 시작된다. 


오는 7월 24일(월)부터 8월 31일(목)까지 성령이 일하시는 은혜 절정의 시간, 2017년 하계성회가 열린다. 


교파를 초월해 한국 전역은 물론 세계 각국에서 교회나 가족 단위 혹은 개인별로 참석하는 이 성회는 ‘믿음을 10년 앞당기는 성령 충만 필수 코스’로 알려져 있다. 


수려한 조경과 쾌적한 환경을 갖춘 흰돌산수양관은 6000여 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첨단 시설을 완비해 대규모 성회를 치를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자랑한다.


20여 년을 한결같이 영적 대변혁의 현장으로 자리한 흰돌산수양관 성회에 매년 수만 명이 참석하고 있다. 


이같이 흰돌산수양관 성회를 꾸준히 찾는 이유는 무엇일까. 


강사 윤석전 목사가 성령의 감동으로 쏟아 내는 하나님 말씀에 은혜받아 심령이 새로워지고, 불치병을 치유받고, 영육 간에 고통을 가하는 온갖 문제를 해결받고, 죄를 회개해 깨끗해진 심령에 성령이 충만해져 각종 은사까지 체험하기 때문이다. 


특히 청소년과 청년들은 영성·인성·도덕성의 가치를 회복해 예수 안에서 한국교회와 대한민국, 나아가 세계의 미래를 밝히는 빛과 소금의 역할을 수행할 일꾼으로 성큼 성장한다.


최근에는 세계 각국에서 참석하는 인원이 대거 늘고 있다. 미국·캐나다·영국·독일·이탈리아·러시아·브라질·멕시코·아이티·도미니카·일본·Z국·대만·필리핀·미얀마·인도·네팔·파키스탄·남아공·토고·스와질란드·시에라리온·베냉·가나·보츠와나·레소토·잠비아·코트디부아르·우간다·호주 등 전 세계 오대양 육대주에서 국가 단위로 수백 명씩, 수십 명씩 흰돌산수양관 성회에 참석한다. 


목회자세미나에는 해외 기독교 단체 대표들이 참석해 윤석전 목사가 성경대로 선포하는 말씀에 은혜 받아 목회자 자신부터 철저히 회개하고 목회할 힘과 자원을 얻는다. 


자기 나라로 돌아간 후에는 국가적 차원에서 ‘윤석전 목사 초청 대규모 성회’를 잇달아 개최해 적게는 수만 명에서 많게는 수십만 명에 이르기까지 복음을 전하고, 성회를 마친 후에도 각국 국영·민영 TV방송과 라디오 수개 채널에서 ‘윤석전 목사 초청 성회’를 여러 차례 방영하며 자국민 전체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다.


2017년 하계성회에도 그동안 은혜를 경험한 이들의 등록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주님이 주실 은혜를 사모하는 수많은 사람의 기대와 관심의 열기가 벌써 뜨겁다.






세상을 이길 능력을 부여해

◈ 제32차 초교파 장년부 하계성회


장년부 성회에서는 윤석전 목사가 성령의 감동에 따라 전하는 하나님 말씀을 듣고 영육 간의 결박에서 해방되는 영적 자유를 만끽한다. 


각종 불치병에서 치유받아 “할렐루야”를 외치는 성령의 역사가 강력히 일어나는 은혜의 현장이다. 성회 참석자들은 부르짖어 기도할 힘을 얻고, 방언은사를 비롯해 각종 은사를 체험해 교회에 덕을 세우는 일꾼이 된다.


올해는 7월 24일(월)부터 27일(목)까지 서울시 구로구 궁동 연세중앙교회에서 진행한다. 


세계적 규모와 최첨단 시설을 갖춘 연세중앙교회에서 더 많은 인원이 쾌적한 환경에서 은혜받을 수 있다.


▲ 박재규(중부교회)

“내 영혼에 동맥경화 증상이 일어날 때마다 막힌 곳을 뚫어 시원하게 해 주는 영혼의 병원이 연세중앙교회 하계성회다. 장년부 성회에 참석해 ‘목숨을 건 기도만이 내 영이 절대적으로 살길’임을 깨달았다. 희미해진 주님 사랑을 다시 찾게 해 달라고 부르짖어 기도하자 주님께서 뜨거운 첫사랑을 회복하게 해 주셨다.”






좌절을 딛고 비전을 향해 힘차게 가라

◈ 제48차 초교파 청년ᆞ대학 연합 하계성회


갈수록 치열해지는 생존 경쟁 속에서 청년들이 좌절하고 있다. 


미래를 잃은 청년들은 그 공허함을 달래려고 대중문화에 중독되고, 퇴폐풍조에 익숙해진다. 

이런 청년들을 겨냥해 열리는 청년·대학 성회에서는 하나님 말씀으로 뚜렷한 인생 목표와 비전을 제시하고, 그 비전을 향해 전진하게 한다. 


젊음의 열기가 거룩하게 터져 나오는 청년·대학 성회를 계기로 나라와 민족을 부흥케 할 위대한 인물이 많이 배출되리라 확신한다. 


7월 31일(월)부터 8월 3일(목)까지 열린다.


▲ 이주형(샘깊은교회)

“흰돌산수양관 청년·대학 연합 성회에서 내가 사는 목적을 발견했다. 바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리는 것이다. 성회 참석 전에는 대학 캠퍼스에서 술을 마셨고 학교에 바쁜 일이 생기면 예배는 포기했다. 늘 육신의 스케줄을 앞세웠다. 성회 설교말씀을 듣고 난 후로는 어떤 급한 상황에 부딪혀도 성령께서 인도하시는 대로 하나님을 뵙는 예배를 우선하리라 작정했다.”





방황하던 청소년들의 놀라운 변화

◈ 제84차 초교파 중ᆞ고등부 하계성회


학교·가정·사회에서 누구도 해볼 수 없는 청소년이 변화를 체험하는 성회로 유명하다. 


불순종, 흡연, 음주, 폭력, 게임 중독, 성적(性的) 타락, 가출, 자살로 거침없이 내닫던 청소년들. 


그들이 성회에 참석해 부모의 사랑에 감사하고 인생이 얼마나 소중한지 깨달아 학업에 전념해 자신과 주위를 놀라게 한다. 오직 하나님 말씀의 능력으로만 할 수 있는 일이다. 8월 7일(월)부터 10일(목)까지 열린다.


▲ 최현(연세중앙교회)

“가정에서 부모에게 짐이었다. 부모님이 ‘하라’는 말을 다 무시했고 대화도 피했다. 밤늦게까지 친구들과 놀다가 집에 들어왔는데도 ‘공부하고 왔다’며 늘 거짓말을 했다. 

부모님이 왜 나를 낳으셨는지 원망만 가득했다. 

그러다 흰돌산수양관 중·고등부성회에 참석해 내 영이 살았다. 음란, 술 취함, 불평불만, 시기, 불순종, 거짓말…. 목사님께서 죄를 지적하실 때마다 모두 내게 해당해서 가슴이 찔렸다. 

철모르고 지은 죄를 울며불며 낱낱이 회개기도 했더니 주님께서 만나 주셨다. 집에 돌아가 부모님 앞에 무릎 꿇고 그동안 잘못했다고 용서를 빌었고 그간 괴롭힌 친구들에게도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다시 눈물이 흘렀다. 

기쁨의 눈물이었다. 주님께 죄지은 일뿐 아니라 사람에게 잘못해 묶여 있던 죄를 모두 풀었더니 평안이 밀려왔다.”




교회의 하인ᆞ종ᆞ청지기, 참된 직분자 탄생

◈ 제40차 초교파 직분자(제직) 세미나


직분자 세미나는 주님의 몸 된 교회에서 진실하게 충성하고 기도하며 전도하는 직분자로 거듭나게 하고, 하나님께서 세우신 주의 종과 목회 사역을 신실하게 섬기는 교회 중직으로 변하게 한다. 


은혜받고 변화한 직분자 덕분에 목회자들도 “목회에 새로운 장이 열리고 목회할 맛이 난다”며 함께 웃고 기뻐할 정도로 ‘직분자 필수 코스’로 주목받는다. 


전 세계로 소문이 나서 외국 직분자들이 교회 단위로 대거 참석해 은혜받고 돌아간다.


직분자가 지녀야 할 마음가짐과 섬기는 예법도 제시한다. 


8월 14일(월)부터 17일(목)까지 열린다.


▲ 호흘로바 마리나 집사(사할린장로교회)

“윤석전 목사님이 ‘직분자가 변하면 가정과 교회와 나라가 변한다!’고 설교하실 때 가슴이 벅차올랐다. 

‘내게 맡겨 주신 직분이 하찮은 것이 아니구나. 하나님께서 주신 거룩한 기업이구나!’ 깨달았다.

 직분자로서 하나님 말씀이라는 거울에 나 자신을 비춰 보니 부끄러운 일이 많았다. 이제 주의 일을 대하는 마음가짐이 확 바뀌었다. 

내가 변하면 내 삶은 물론 교회와 나라까지 복음으로 변할 줄 믿는다. 

‘주님 주신 직분을 소홀히 하거나 방임하면 큰일 나겠다’는 다급함도 생겼다. 

하나님 말씀대로 사역 해 주님만 기쁘시게 할 것이다.”



수원흰돌산.jpg

▲ 제51차 (2015년) 초교파 목회자 부부 영적세미나 동계성회에서 윤석전 목사가 설교하고 있다. 수원 흰돌산 수양관에는 1년에 동계 하계 두차례씩 목회자 부부 영적세미나가 개최되고 있는데 이때마다 국내와 해외에서 4500여명의 목회자와 사모들이 참가하고 있다.



폭발적 교회 부흥경험하는 능력의 목회자로

◈ 제56차 초교파 목회자 부부 영적 세미나


영적 역량을 잃고 목회 좌절을 경험하는 수많은 목회자에게 목회 능력과 사명감을 되찾아 주는 이 세미나에는 회를 거듭할수록 국내 목회자뿐 아니라 국외 현지인 목회자가 대거 참석한다. 


이는 이 세미나가 세계 각국 목회자에게 미치는 영향력이 얼마나 큰지 가늠케 한다.


윤석전 목사가 성령 충만한 실제 목회 체험을 바탕으로 목회자들이 처한 영적 실상을 허심탄회하게 지적하고, 하나님 말씀에 근거해 인본주의 목회에서 신본주의 목회로 이끈다. 


참석자들은 기도하여 하나님의 능력에 힘입는 영적 목회로 방향을 전환하고 예수 생애를 재현하며 주님 심정으로 영혼 구원을 열망하는 목회자로 변화한다. 모두 주님이 하신 일이다.  8월 28일(월)부터 31일(목)까지 열린다.


▲ 마르셀로 토쉬 목사(브라질 상파울루 아라싸뚜바제일침례교회)

“브라질 목회자 78명과 함께 흰돌산수양관 목회자 세미나에 참석했다. 

너무나 큰 은혜를 받고 고국에 돌아와 윤석전 목사님께서 성령의 감동으로 목회자들에게 전하신 말씀을 실천하고 성령께서 감동하신 새벽예배를 진행하자 우리 교회에 엄청난 변화가 일어났다. 

우리 교회는 브라질 아라싸뚜바 시에서 제일 큰 파티장을 임대해 예배드리는 공간으로 만들었고, 200여 명이던 성도는 현재 2500여 명으로 늘어 계속 부흥하고 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토지 9만㎡(약 2만 7230평)를 구입해 1만 석 규모 교회 건축을 눈앞에 두고 있다. 

오직 성령의 감동을 따라 기도하며 순종하자 주님께서 큰 부흥을 경험하게 하셨다.”


흰돌산수양관 하계성회는 매년 개인별 참석뿐 아니라 단체 참석도 늘고 있으며, 신앙생활에 새로운 전환점을 맞고자 하는 이들에게 최상의 영적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곳곳에서 모여드는 수많은 목회자와 성도가 변화하고 새로워지는 역사를 미리 바라보며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 드린다.


성회 안내와 등록 문의 

02)2680-5114 (7월 1일부터 / 평일: 오전 7시~오후 8시, 토: 오전 8시~오후 5시)

http://hindol.yonsei.or.kr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02 명성교회 김하나 목사 취임 - 12일 저녁 예배에서 위임식... 김삼환 목사는 '원로' 추대 imagefile kchristian 2017-11-15 4
501 김하나 목사 "결정에 대한 책임 내가 다 지겠다" imagefile kchristian 2017-11-15 2
500 명성교회 세습 논란 '자유게시판'도 사라진 예장통합총회 imagefile kchristian 2017-11-15 2
499 "한국교회 대표 목사의 비참한 퇴장"...이영표, 명성교회에 쓴소리 imagefile kchristian 2017-11-15 2
498 기사 같은 광고... 이단·사이비 주요 언론 넘본다 <급증하는 반사회적 종교집단 광고> imagefile kchristian 2017-11-08 17
497 "한국교회는 지금, 타락한 중세교회 닮아가 5대 솔라 정신 살려 교회·세상 바꿀 것" -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 개혁주의생명신학 연합학술대회 imagefile kchristian 2017-11-01 36
496 중세교회는 면죄부를 팔고, 한국교회는 ○○○를 판다 - 일부 현상이지만 고쳐야 할 병폐 imagefile kchristian 2017-11-01 35
495 기도 가장 많이하는 지역, 조지아주 어거스타 집회참여 가장 낮은 곳 S.F, 산호세, 베이지역 - 바나리서치 조사...미국 도시들의 신앙과 관련한 10가지 사실 imagefile kchristian 2017-10-18 64
494 "동성애자, 예배 참여 할 수 있지만..." - 한국복음주의신학회 입장 주목...동성애자에 대한 돌봄과 회복 사역 논의할 때 imagefile kchristian 2017-10-11 78
493 통신비·책값까지 세금...사실상 종교활동 과세 - 기획재정부 '종교계별 세부 과세기준안' 들여다보니 imagefile kchristian 2017-10-04 98
492 동성애는 유전이 아니다 <창조질서와 결혼제도> imagefile kchristian 2017-08-23 226
491 "표절 설교, 무엇이 문제인가 ?" - 김남중 클레어몬트신학교 설교학 교수 미 동부지역서 '설교클리닉 인도'.... 참가 목회자들 설교표절에 대한 찬반 의견 나타내 imagefile kchristian 2017-08-16 255
490 기복 신앙 그리고 기복 설교 무엇이 문제인가? - LA기윤실, 건강교회 교실 '건전한 설교' 세미나 개최 imagefile kchristian 2017-08-09 257
489 "목사, 에쿠스 타도 되나?"...목회자의 윤리·소유에 대한 묵상 imagefile kchristian 2017-08-02 249
» [2017년 흰돌산수양관 하계성회] 살아 계신 하나님을 현장에서 경험하라 imagefile kchristian 2017-06-28 307
487 "14년간 단 하루도 쉬지 않은 릴레이 기도가 있습니다" - '기도 24ᆞ365', 경기도 남양주 선한목자동산에 본부 imagefile kchristian 2017-05-03 516
486 군 간부가 SNS에 軍 동성애 영상 파문...! 바른군인권연구소 등 316개 단체, 군대안에서 동성애 "근절" 촉구 imagefile kchristian 2017-04-19 556
485 신천지 위장 평화 행사장...10만명이 홀린 듯이 일사불란 - 만국회의 '평화의 사자' 이만희 띄우기 초점..열병식에 수백 명 어린이 동원까지 imagefile kchristian 2016-09-21 1174
484 1948.05.31 대한민국 국회는 기도로 시작했다 - ...제헌국회 개원식장서 대표기도 제헌의원 이윤영 목사 <1890∼1975> imagefile kchristian 2016-07-20 1269
483 "하나님의교회도 신천지만큼 위험한 이단" - 예장합동총회, 이단 사이비 세미나 개최.."각별히 조심해야" imagefile kchristian 2016-05-04 1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