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정례-01.jpg

▲ 전정례 권사  
<글로발 메시아 합창단 단장>  


10살이 지났네요.... 그리고,
사랑 여성 합창단이 모태가 되어, 글로발 메시아 합창단이 창단 되었습니다.
10년전 신문에 사랑 합창단 모집 광고를 보고 찿았던곳이 지금의 노선교사님 사무실 이었습니다. 오디션 이란 부담을 안고 떨리는 마음으로 준비한 곡을 최선을 다하여 불렀습니다.  합격~~~
지금 생각해 보니 모든것이 하나님께서 인도 하셨음을 깨닫게 됩니다.
한국에도 글로발 메시아 합창단이 창단되고 앞으로 오대양 육대주를 향하여 나아 가겠끔 계획하시는 하나님 ...
글로발 메시아 합창단을 통하여 많은 영혼이 깨어 있기를 기도 합니다.
저는 우리 단원을 보면서 많은 은혜를 받습니다. 사랑을 실천 하는 단원 입니다.
항상 저의 부족함을 칭찬으로 높여 주는 단원 입니다 .  행사를 할때도 무엇을 할까 찿는 단원입니다. 중보기도 하는 단원 입니다. 하나님께서 이런곳에 열매를 맺게 하셨습니다. 저는 단원 한분 한분의 만남을 너무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누군가 저를 보고 전정례 권사는 글로발 메시아 합창단 이야기 할때면 얼굴에 광채가 난다고 하였습니다. 하나님 께서 저에게 주시는 힘 입니다 .앞으로 단원을 잘 섬기며 , 부족함을 아시는 하나님 앞에 내려 놓고 기도 하는 딸이 되겠습니다.
맡은 소명을 감당하고저 한국에서 무릅꿇고 기도 하시는 노 선교사님! 강건 하세요.
하나님께서 앞으로 우리 글로발 메시아 찬양을 통하여 곳곳에 놀라운 치유의 사역이 이루어 지기를 기도 합니다.
좋으신 하나님은 찬양을 참 좋아 하십니다 !!

특집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