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8267504-61.jpg


    윤석전 목사



예수만이 인간의 고통과 문제와 멸망을 해결할 구세주요 복음(福音)입니다.


복음은 예수의 생애 전부를 말합니다. 또 예수께서 나타내신 전능한 능력과 십자가 피 공로로 우리에게 역사하신 최고의 소식입니다.


이 땅에 태어나면서부터 예수의 생애 전부가 우리에게 복음이 되었습니다.


그는 우리를 구원하고 치료하고 도와주러 오셨습니다. 이 세상 사람 중 예수께 도움받지 못할 자 아무도 없습니다.


주님은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의인(義人)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불러 회개시키러 왔노라”(눅5:32).


자신이 죄인임을 깨달은 사람이 주님을 만날 자격자입니다. 죗값은 사망입니다(롬6:23).


주님이 당신의 죄를 대신 갚아 주시려고 십자가에 달려 피 흘려 죽으셨으니 그 사실을 믿고 죄에서, 양심에서 자유하시기를 바랍니다.


또 주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마11:28).


불치의 질병이 주는 고통에 몸부림치십니까? 당신이 바로 예수를 만날 자격자입니다.


어떤 문제가 있든지 다 들고 예수께 나와 해결받기 바랍니다.


인간은 죄로 인한 저주와 질병 탓에 고통당하고, 최후에는 영육 간에 멸망합니다.


하나님은 이 같은 인간의 고통을 아시고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셨습니다.


예수만이 인간의 고통을 해결할 전능자이십니다.


영원한 구원의 소식이요, 당장에 고통을 해결할 현재성 넘치는 능력의 소식입니다.


예수께서 나타내신 사역이 영육 간에 고통당하는 모든 사람에게 전파돼야 할 참사랑의 소식입니다.


복음은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소문입니다.


그 소문을 듣고 온 사람들을 예수는 절대로 실망시키지 않으십니다.


병자, 귀신 들린 자, 죄인 그 누구든지 문제를 들고 나온 자마다 해결해 주셨습니다.


주님은 당신도 절대로 빈손으로 돌려보내지 않으십니다. 주님은 당신의 문제를 해결할 전능자이십니다.


<연세중앙교회 담임>

목양컬럼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