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밸리 노인선교회, 신임회장에 유영준 목사

모든 재정 선교단체후원에, 올해도 4개 선교단체지원

 

실리콘밸리 노인선교회(회장 이규원목사)는 지난 21일 서니베일에 소재한 대성장로교회에서 제9차 정기총회를 갖었다.

이날 총회를 통해 제5대 회장으로 유영준목사를 추대하고 부회장에 전원일 장로를 선임하였다. 

노인선교회2.jpg 노인선교회.jpg

  

정기총회에 앞서 진행된 예배시간에는 장효수목사(새하늘 우리교회 담임)가 마가복음4:30-32을 본문으로 "작은 겨자씨와 같은 삶"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또한 이날 예배에 안영수 김유경 선교사가 참여해 특별찬양을 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총회를 시작하기 전에 실리콘밸리 노인선교회가 전반기 후반기로 나누어 일련에 두번씩 선교단체에 선교후원금을 전달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실리콘밸리 노인선교회는 기본적인 사무비를 이외에 모든 재정을  선교단체를 후원하는데  사용하고 있다.

이번 후반기에 선교지원한  4개 선교단체는 다음과 같다.

월드미션프론티어(대표 김평육선교사), 북가주밀알선교단(단장 천정구목사), 크리스찬 타임스(임승쾌장로), 북가주 기독교 TV방송(대표 유택종 장로)

 

1대 회장 지웅목사, 2대회장 최명환목사, 3대회장 박노수목사, 4대회장 이규원목사에 이어 5대회장으로 추대된 유영준목사는 장로회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산호세 영광교회를 섬기다가 은퇴하였다.

유영준목사는 다음 정기모임인 8 18일까지 총무와 서기, 회개 각부장 임원을 선임하여 정식으로 출범하는 시간을 갖게된다.

유영준목사는 "회원들이 함께 이루어가는 실리콘밸리 노인선교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2년임기를 마친 이규원목사는 "시편23편에 나오는 목자이신 예수그리스도를 본받아 노인선교회 회원들을 안전한 곳으로 인도하는 것이 회장이란 직책임을 경험하는 귀한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실리콘밸리 노인선교회 정기모임은 매월 세번째 주일 수요일 오전 10 30에 모임을 갖는다. 다음 모임은 8 18일에 있다.

* 장소: 대성장로교회

425 Tasman Drive.,

Sunnyvale, CA 94089

* 문의: (408)739-1523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