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bst_Richard.jpg



리처드 용재 오닐과 쏘넷앙상블은 작년에 국경일 음악회에서 900 여석을 가득 채운 청중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어느덧 일년이 지나 리처드 용재오닐과 쏘넷앙상블이 다시한번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게 되었다.


작년에는 소품위주의 가볍게 감상 하실 수 있는 음악이었던 반면 올 해는 비올라와 현악 오케스트라가 만들어 내는 정통 클래식음악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 이다.


리처드 용재 오닐은 탁월한 감성의 연주력을 소유한 비올리스트 이다.
한국전쟁의 고아로서 미국에 입양된 어머니를 둔 용재오닐은 미국 양조부모의 밑에서 자랐다.
그의 연주에는 우수가 있으며 깊음이 있으며 격정적이다.


그의 현란한 연주는 조연급의 악기로 취급 받았던 비올라를 화려한 쏠로악기로서 손색이 없음을 입증 해 보였다.


쏘넷앙상블은 지휘자 없이 (Conductor-less) 연주하는것을 지향하기 때문에 지휘자 한 명의 음악적 아이디어에 의해 연주 되어지지 않고 쏘넷앙상블 단원 모두의 음악적 견해들이 집약된 연주를 한다는것에 그 특성이 있다.


연주자 한사람 한사람 모두 프로페셔널 연주활동을 하시는 음악적 기량이 뛰어난 분들로 구성이 되었고 이번 쏘넷앙상블 연주를 통해 최고의 클래식 음악의 진수를 라이브로 감상 하실 수 있을것으로 확신한다.


쏘넷앙상블의 음악적 에너지와 리처드 용재오닐의 풍부한 감성이 함께 어우러져 만들어지는 이번 연주회를 통해 한인 커뮤니티에 다시한번 잊지못할 감동을 선사 해 드릴 것을 약속하고 있다. 


*10월 19일 토요일 8시
*SF 콘써버토리 콘써트 홀
       50 Oak Street.
          `San Francisco CA 94102
문의: (510) 205-2959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