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면크로마.JPG  


"다윗과 같은 말씀의 교회가 골리앗 같은 세상과 싸워 승리해서 이지역 모든 민족들을 영적으로 살리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10일(주일) 오후 4시 말씀의 교회 이전 감사예배에서 "다윗의 승리의 비결"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한 손원배 목사(임마누엘 장로교회, 사진)는 승리의 비결은 살아계신 하나님을 경험하고 하나님과 함께 해야하며 하나님의 싸움으로 선포하고 나아갈 때 가능하다고 말했다.


Capture.JPG



따라서 말씀의 교회가 싸워야 할 대상이 있다면 여러분의 이름이 아닌 하나님의 싸움으로 만들어야 할 것이며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세상에 알리는 선한 싸움이어야 할 것이라고 거듭 밝혔다.


사무엘상 17장 31절로 49절까지를 본문으로 인용해 말씀을 선포한 손 목사는 현대의 세상은 하나님의 이름이 세상과 권력앞에 모욕 당해도 교회들이 어쩌지 못하고 있는 실정을 한탄하며 하나님 이름의 모욕에 우리는 의분을 품고 선한싸움을 선포해야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배인찬 담임목사의 인도로 시작한 말씀의 교회 이전감사예배는 이찬우 목사(크로스웨이 교회)의 기도, 이동진 목사(새소망 교회)의 축사와 권면으로 이어졌다.


이동진 목사는 권면의 말씀에서 우리들이 말씀대로 살지 못한 회개의 모습을 보여주고 하나님의 부르심에 대한 응답에 확신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감사예배는 또 에바다 크로마하프 찬양단(사진)의 특송순서도 함께 했다.
새 장소로 이전한 말씀의 교회의 예배 모임은 다음과 같다.


-주일예배 (주일 오후 1시)
-새벽기도 (토요일 새벽 6시)
-목요기도회(목 저녁 8시)
-구역모임(격주일 오후 3시)
-교회학교(주일 오후 1시)
-한글학교(주일 오후 3시)


* 장소: 16105 Mateo St.
         San Leandro, CA 94578
* 연락: 714.335.3834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