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보이스2.JPG

지난 5월 13일 산호세한인장로교회에서 100여명의 참가자들은 베이지역의 세 도시에서 현재 진행되고 있는 미전도민족 그룹의 어린이사역 보고를 듣고, 함께 기도하며 후원을 약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8년째 원 보이스는 매년, 베이지역에 몰려오는 여러 민족그룹들에 대한 선교의 필요성을 알리며 교회들의 연합적인 사역을 추구해 왔다. 

특별히, 원 보이스는 올 해로 4년째 선교의 대상을 어린이에 맞추어 “스타 키즈"(다니엘 12:3)의 이름으로 사역을 진행하였음을 보고했다. 

스포츠선교와 어린이, 음악선교와 어린이 등의 주제로 어린이 선교를 통한 민족들의 전세대 선교전략을 보고하였다. 

프리몬과 서니베일의 축구클럽, 오클랜드의 농구클럽등이 소개되었다
특히, 아프간 어린이 대상으로 프리몬에서 새로운 “아자디 키즈” 축구클럽을 조직중임을 알리며, 교회들의 기도와 후원을 요청하였다.  

나아가, 프리몬과 서니베일의 기타클럽 사역이 소개되었다. 

올해 초부터 시작된 “선데이 펠로위십”에서는 프로그램등을 통하여 그 동안 만난 민족어린이들을 초대하여, 찬양과 복음의 메세지를 전하며 예배를 드리고 있음을 보고하였다.  

원 보이스의 유기은 목사는 세계의 관문이 된 실리콘 밸리는 300여 한인교회와 성도들에게 이미 선교지임을 알리고, 교회들이 함께 연합팀을 구성하여 사역할 수 있기를 요청하였다. 

프리몬, 서니베일, 오클랜드에서 각각 열리는 여름캠프, 코딩클럽 등에서 봉사자로 함께 동역하실 분들은 starkidsbayarea.com 을 참고 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하고 자세한 문의는 유기은 목사
kyu613@gmail.com (408-309-9091)로 연락하시면 된다.

<One Voice 제공>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