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적 상담세미나사진.jpg

▲ 성경적세미나에서 주제발표를 하고있는 박태승목사



현대사회가 더욱복잡하고 다양하게 진행되면서, 사람들에게 혼자서는 해결하기 어렵고 힘든문제들이 나타나게되었다. 


이에따라 그 마음의 문제들을해결하기 위하여 카운슬링이 우리의 삶에 가깝게 다가오게 되었다. 

그러나 크리스챤들에게는 성경의 가르침과 심리학적상담이론들이 서로 모순되고충돌되는  사례들이발생하고있다.


그래서 이러한 것을 극복하고 성경적이며 신앙적인 상담을 추구하려할 때 사용되는 상담이론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성경적 상담”이다.


지난토요일(17일) 뉴비젼교회에서 “생명의전화”가 후원하고 “성경적상담선교회”가 주관하는 제1차 성경적세미나가 많은 호응속에 성황리에 열렸다.


강사로나선 박태승목사는 “ 성경적상담은 상담자와 피상담자의 관계에서 비성경적인 사고 , 감정,행동,성품을 성경적인 것으로 바꿈으로써, 당면 문제를 해결하고 유지하는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한 성경적상담이 필요한 이유는 성경말씀의 신뢰성,충분성때문이라면서,성경적상담이치유의 효과와지속성이 탁월하다고 말했다


 “성경이 사람을 바꾼다”는 주제로 강의한 이수복 목사는  “성경은 사람을 변화시키는 힘이 있다고 강조하고, 심리학은 마음의 상처에 일시적으로 진통제를 주지만, 성경은 사람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켜 그뿌리를 치료한다”고 강조했다.


북가주 성경적상담선교회는  이러한 세미나를 정착시키기위해서 “생명의전화”와함께 교육활동 및 세미나개최를 계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2차 성경적세미나는 2월24일(토) 오전 9시부터 같은장소인 뉴비젼교회(이진수목사)


(1201 Montague Expy, Milpitas, CA 95035 (교육관2층431호) 에서 있게된다.


문의 및 참석예약은 (408)891-0454로 하면된다.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