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한인기독언론협회(회장 장영춘 목사)가 주최하고 기독교서점협회(회장 전인철 목사), 로고스 선교회(회장 박도원 목사)가 후원하는 제 3회 신앙도서 독후감 공모전이 시작됐다. 세 번째로 이어지는 독후감 응모전 추천도서는 ‘당신은 오해하고 있습니다’(유석경/규장), ‘광야의 소리’(윤종하/성서유니온), ‘나는 아메리카의 한국인입니다’(김준자 역/도서출판 모시는 사람들), ‘감사 플러스 긍정플러스’(이영훈 역/아름다운동행) 등 4권이다.


본 공모전 응시 대상은 한국을 제외한 해외거주 한인 평신도, 목회자, 선교사 사모 등이며 추천도서 중 한권을 읽은 후 독후감을 제출하면 된다. 


독후감은 레터 용지 3페이지(글자크기 10포인트, 줄간격 160%)이며 제출 마감은 오는 10월 1일. wkcmmailbox@gmail.com으로 보내면 된다. 원고를 보낼 시 응모자의 이름, 출석교회, 직분, 전화번호, 거주지 주소를 꼭 명기해야 한다.


접수된 원고는 심사위원회를 거쳐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을 선출하고 각 1,000달러, 500달러, 300달러가 상장과 함께 상금으로 전달된다. 이미 수상경력이 있으면 3년 동안 수상대상에서 제외되며, 시상식은 12월 초에 갖게 된다. 


세계한인기독언론협회는 해외 한인 크리스천들이 양질의 신앙도서를 읽고 믿음과 삶, 그리고 사역이 보다 영적으로 성숙해 가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본 언론협회는 제 3회 신앙도서 독후감 공모전을 실시해 오고 있다. 


자세한 것은 wkcmmailbox@gmail.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