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말이.JPG

“하나님을 믿으라.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이 산더러 바다에 던지우라하며 그 말하는 것이 이룰 줄 믿고 의심치 아니하면 그대로 되리라” (막11: 22-23) 

해피 패밀리 센터(Happy Family Center)대표 박필(사진) 교수는 1985년 봄 성경을 읽는 중 예수님이 말씀하신 이 말씀(막11:22-23)으로 큰 은혜를 받으면서 성경 속의 ‘말’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연구하게 되었다. 

이 말씀은 은 곧 우리의 말에 하나님이 산을 바다로 옮길 수 있는 말의 권세를 주셨다 는 것을 예수님이 말씀하고 있다. 

이어서 민수기 14장 28절 “나의 삶을 가리켜 맹세하노라 너희 말이 내 귀에 들린 대로 내가 너희에게 행하리니” 말씀을 보게 하셨는데 이 말씀은 하나님이 맹세 하시면서 우리의 말이 당신의 귀에 들린 대로 행하시겠다고 하신 하나님의 놀라운 축복의 말씀이었다. 

박 필교수는 이 말씀들을 통해 신앙과 삶의 큰 전환점이 되었다. 

이후 성경 속의 ‘말’의 비밀을 찾아가는 중 ‘사람의 변화시키는 언어의 원리’를 예수님의 사역에서 발견하고, 이를 통해 8가지 생명언어원리로 “사람을 변화시키는 언어 세미나”란 명칭으로 시작된 ‘생명언어학교’가 1994년 5월 호주 시드에서 교민을 대상으로 시작 되었다. 

이 생명언어학교에 참여한 수많은 사람들의 삶이 변하였고, 부부사이가 변하였고, 자녀가 변하였으며 가정이 변하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신앙 또한 변하였다. 

또한, ‘생명언어학교’는 현재에 이르기까지 52차에 걸쳐 약 1,500명이 참가하였으며 그것이 오늘날 삶을 변화시키는 강력한 제자훈련, 가정사역, 영성훈련 프로그램이 되었다. 

동시에 박필교수는 생명언어를 성경 속에서 찾고 연구하면서, ‘당신의 말이 기적을 만든다’(국민일보) ‘예수님께 배우는 대화의법칙’(국민일보) ‘감사의 비밀’(생명의글) 등 6권의 생명언어시리즈를 집필하게 하였다.

그리고 그 동안의 ‘생명언어학교’ 프로그램을 통한 임상결과를 토대로 한남대학교 대학원에서 ‘생명언어 상황극을 통한 가족관계 치유’ 라는 공연논문으로 학위를 취득하며 ‘생명언어학’ 이란 새로운 분야의 학문을 개척하였다.  


해피 패밀리 센터 
(Happy Family Center) 

해피 패밀리센터 박 필목사의 ‘생명언어학교’는 1994년 호주 시드니에서 한국교민들을 대상으로 시작되어 지난 20년 동안 52차를 진행해 오면서 약 1,500명이 참가한 프로그램으로 지난 20년간 수많은 사람과 자녀와 부부관계를 변화시키고 신앙을 변화시키는 강력한 제자훈련이며 영성훈련임과 동시에 혁기적인 가정사역 프로그램이다.  

30여년, 성경 속 생명언어를 연구하고 ‘생명언어학교’ 개척하고 확립한 박필목사는 그 동안의 생명언어학교 프로그램을 통한 임상 결과를 토대로 한남대학교 대학원에서 ‘생명언어상황극을 통한 가족관계 치유’ 라는 공연논문으로 학위를 취득하며 '생명언어학' 이란 새로운 분야의 학문을 개척하였다. 

실제로 수많은 사람들이 이 생명언어학교를 통해 치유와 회복, 행복을 찾았고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했음을 고백하고 있다. 

해피 패밀리센터 (☏ 070-7573-7676)

한국노컷뉴스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