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직목사2.JPG

9월 14일(주) 저녁 5시에 벌링게임에 위치한 샘물침례교회(Spring Fountain Baptist Church) 가 창립 및 입당 감사예배를 드린다.  

샘물침례교회는 베이지역에서 20년 목회를 해오던 이중직 목사와  샌부르노 지역의  성도 4가정이 중심이 되어 2013년 12월부터 예배를 드림으로 교회가 출발하였다.  

가정에서 7개월간 예배를 드리다가 2014년 6월 말부터 벌링게임 연합감리교회로 이전하여 예배와 전도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현재 샌프란시스코 남부의 페닌술라 지역은 남침례교단이 교회개척을 집중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지역이다. 

그래서 샘물침례교회는 시작부터 남침례교단의 교회개척운동의 일환으로 교단의 북미주 선교부와 캘리포니아 주총회와 파트너십으로 교회개척을 진행하였다. 

노바토 침례교회(담임: 정병인 목사)가 교회개척을 후원하는 모교회로 자원하였고, 교단총회와 주총회와 협동으로 교회개척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현재는 이중직 목사가 남침례교단의 교회개척 선교사로 선정이 되어,  샘물침례교회에 파송되어 담임목사로 사역하고 있다. 

예배당을 함께 나누어 쓰는 벌링게임연합감리교회는 비록 교단이 다르지만, 예배당 사용에 대해 헌금의 십일조는 받는 형식으로 샘물침례교회와 파트너십으로 교회개척에 동참하고 있다.

“예수 안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교회”를 비전으로 삼고 “세상을 제자삼는 선교사적 사역자”가 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개척으로 시작된 샘물침례교회는 계속 교회가 양적으로 크게 자라기 보다는 교회가 성장하면서 분립하여 교회를 새롭게 개척하는 것을 통해서 현지와 선교지에서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 꿈을 가지고 있다. 

2014년도는  “항상 주의 일을  더욱 힘쓰는 자가 되자” 는 목표를 가지고 약 30명의 성도들이 열심히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주일예배는 1시에 드리는데, 한어부는 이중직 목사가 영어부는 Barnaby Lee가 담당하고 있다.  
수요예배는 7시 30분에 모여 성령님의 도우심을 따라 말씀과 찬양과 기도에 집중하고 있다. 
새벽기도회는 매일(월-토요일) 아침 6시에 드려진다. 

2세들을 위한 샘물한국학교(saemmoolhankook@gmail.com)는 매주 토요일 9-12시에 모이고, 이번 가울학기는 9/6(토) 개강을 한다. 

교회주소는 1443 Howard Ave., Burlingame, CA 94010. 
(전화 45.994.6362 인터넷 홈페이지www.saemmool.org)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